서울로그

[평일저녁] 영등포구청역/ 바삭한 연구소 #떡볶이는 매워요&튀김은 가성비 좋아요! 본문

eat out

[평일저녁] 영등포구청역/ 바삭한 연구소 #떡볶이는 매워요&튀김은 가성비 좋아요!

초심독자 2018. 9. 29. 13:26
영등포구청역 1번/7번출구쪽&현대아파트 후문 앞.
평일 저녁에 멀리 나가기는 싫고, 배달시키면 집에 쓰레기 생겨서 싫고, 동네에서 뭐 먹을데 없나? 할때 가기 좋은 곳.
건강한 음식 노노. 오늘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불량한 음식이 먹고싶다! 할때. 떡볶이에 튀김이라는 멋진 조합을 파는 곳이당 ㅋㅋ

가게 이름이 바삭한연구소라니. 나와 같은 동네 주민들+영등포구청역 근처에 일끝나고 한잔 하시는 분이 주로 손님인 것 같다. 앉아있자면 배달주문도 심심찮게 들어온다. 배달은 요기요에서 15,000원 이상.

가게는 쪼꼬미다. 4인 테이블이 둘, 2인 테이블이 세개. 하지만 4인 테이블에 정말로 4명이 앉기는 조금 좁다. 평일 저녁에는 늘 자리가 있는 편인데 금밤엔 쪼꼼 사람이 많은가보다.

유리알을 많이도 매달아놓으셨다.
가게에 사람이 많아서 천장 사진만 찍어봄ㅋㅋㅋㅋ

튀김하는 부엌 역시 쪼꼬미.

떡볶이정식은 떡+오뎅+김말이+만두+계란 조합. 요즘 떡볶이에 계란 넣는데 별로 없는데 그런 점에서 아주 좋다. 내스타일! 계란은 500원 내고 추가 가능. 튀김도 추가 가능. 김말이 맛있다. 만두는 그냥그렇다. 떡은 쫄깃쫄깃하다. 오뎅은 저렴이같다. 양념은 맵다. 이 떡볶이 먹고나면 속이 아프다 ㅠㅠ MSG가 가득 들어간듯하다. 하지만 맛있으니 용서하는걸로..

모둠튀김 소짜. 게맛살+새우+오징어다리+단호박+치킨필렛+감자해시브라운 쪼꼬미들 튀김 조합. 가성비좋다는 측면에서 보면 합격. 이것만 먹기엔 뭔가 메인 디시가 없는 느낌이라 아쉬울수도 있음ㅋㅋ 단호박도 아주 얇게 슬라이스 해서 튀기셨고 오징어다리도 거의 실같이 얇다.. 양으로 따지면 게맛살튀김 한줄의 비중이 제일 높은것같다. 하지면 역시 갓 나온 튀김은 명불허전 떡볶이에 찍어먹으면 맛있다! 가위랑 집게를 줘서 한입거리로 잘라먹을수 있어서 좋다. 그리고 진짜!!! 바삭하다.

메뉴 첨부.

몇번 방문했는데 가장 큰 아쉬움은 일요일에 쉰다는 것 ㅠㅠ 일요일은 통짜로 쉬신다. 배달은 최소 금액이 커서 한번도 시켜보지 않았지만 배달하면 정말 편할것같다ㅋㅋㅋㅋ 집에서 맛있는 맥주랑 먹고시품. 생카스는 맛이없다.(그건 가게 잘못이 아님)
떡볶이정식은 생각보다 매우므로 주의. 엠에스지 주의. 튀김은 바삭하나 딱딱하지 않아서 먹기좋다! 튀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