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그

[주말외식] 서울대입구역/ 쥬벤쿠바 #동네맛집으로 추천! 본문

eat out

[주말외식] 서울대입구역/ 쥬벤쿠바 #동네맛집으로 추천!

초심독자 2018. 9. 28. 16:44

쿠바샌드위치!!
Chef (아메리칸쉐프) 라는 영화도 있고, 윤종신의 쿠바샌드위치라는 노래도 있고. 쿠바샌드위치는 대체 뭐길래! 행복해지는 맛이라던 쿠바샌드위치를 먹으러 가보았다 ㅋㅋㅋㅋ 이거 먹으러 멀리멀리 서울대입구역까지 나섬. 서울대입구역에서부터 10분~15분 정도 걸어가는 거리. 걸어가는 길에도 이것저것 먹을만한 예쁜 가게가 많다! 서울대입구가 원래 이렇게 핫했나...?

쨍한 하늘색이라 골목에서 바로 눈에 띄는 쥬벤쿠바. 웨이팅이 길지는 않았는데, 4인테이블 두개, 2인테이블 세개, 바 테이블. 자리가 조금 협소한 편이다.

쿠바 샌드위치는~ 음~ 샌드위치 맛~
맛있다~ 맛있는 샌드위치 브런치 맛ㅋㅋ "쿠바"샌드위치라서 다른 점은 모르겠는데 샌드위치가 맛있긴 하다. 샌드위치세트를 시키면 감자튀김도 나온당.
감자튀김도 막 튀겨 나와서 맛있다.

파스타도 맛있다. 약간 오일리한 느낌. 기름이 계속 입술에 묻어서 번들거린다. 토마토소스는 상콤하고 맛있다. 가게에서 직접 진짜 토마토로 만든 것 같지는 않다(만약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결론: 이걸 먹으러 서울대입구까지 일부러 가기는 좀 그렇고 집 근처에 있으면 단골될 집. 맥주 한잔 하면서 밥먹기 딱 좋음!! 우리집 앞에도 있었으면 좋겠다ㅋㅋ 신림동 사시는 여러분께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