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로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뷔페 더마켓키친 #랍스타로스트 앤 초콜릿퐁듀 본문

eat out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뷔페 더마켓키친 #랍스타로스트 앤 초콜릿퐁듀

초심독자 2018. 11. 23. 14:04

광화문역 7번출구 앞 5스타 호텔 #포시즌스호텔 지하 1층에 있는 뷔페 더마켓키친

올해의 주제는 제주도! 라고 하더라.
작년보다 올해 사람이 더 많았고, 디저트가 확실히!!!강화되었고, 단체손님을 위한 방이 생겼다.

생수와 탄산수, 커피와 차는 뷔페에 포함되어 있고 주류는 따로 주문이다. 탄산수를 줘서 좋았음.

뷔페는 가장 안쪽부터
고기 - 피자/파스타 - 튀김 - 국수 - 딤섬 - 죽, 국 - 한식 요리 - 비빔밥
샐러드 - 연어 - 생해산물 - 육회 - 스시
치즈 - 빵
디저트코너

고기코너에는 즉석요리로
랍스타! 랍스타 위에 치즈를 얹어서 오븐에 구운것이 있고,
이날은 양갈비, LA갈비, 또 뭐가 하나 더 있고.
즉석요리 외의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가 준비되어있다. 이날의 돼지고기는 흑돼지슈바인이었는데 맛났다. 아래 사진은 로스트치킨.


고기와 중식 사이에 튀김, 피자, 파스타가 있다.
파스타는 주문해야 만들어주는 즉석요리 형식!

중식 딤섬도 괜춘. 4종류가 있었고, 새우슈마이랑 야채가 들어간 작은 만두였던듯.


한식은 제주 몸국, 톳 짜장면 같은 재주 토종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다. 문어...무침?이랑 생선 조림도. 즉석요리로 나오는 국수도 짜장면도 괜찮다고 들었다.


작년에 쌀국수를 먹었었는데 괜찮았다. 올해는 패스. 쌀국수도 즉석요리로 삶아달라고 하면 주고 토핑은 셀프!


스시코너. 스시와 사시미가 있고 육회가 있다.
랍스타 집게발, 대게 다리, 전복 등의 생 해산물이 인기가 좋다.


치즈와 햄 코너.
빵과 치즈와 햄이 상당히!! 종류별로 있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먹지는 않았다 ㅠㅠ


샐러드-랍스타-양갈비.



그럼 이제 디저트코너를 가보자.

이것이 올해의 시그니쳐 초콜릿 퐁듀!!!!!!

이 바로 앞에 퐁듀를 해먹을 수 있는 꼬지랑 마시멜로, 말린과일, 빵 종류가 놓여져있고 초콜릿이 계속계속 나온다 홍홍홍

요로케 꽂아드시면 됩니다. 재미난 경험삼아 해보면 좋을것같다ㅋㅋ 엄청난 비쥬얼에 비해 맛은 그냥 초콜릿맛... 가나초콜릿 맛..

우아하고 근사하다.

올해는 특이하게 디저트코너에 한과 같은것이... 터키쉬딜라이트도 있고 약과같은것도 있다. 다 지난해에는 없던 것들.

과일코너. 키위도 용과도 달았다.
키위-수박-용과-포도.


과일코너 바로 옆 판나코타(푸딩)
저 뒤에 보이는 보라색 크림 올라간것이 최고 맛있다.

크림 들어간 케이크 종류.
다 맛있다. 오른쪽에 가운데 초록 크림은 말차.


냉장고 밖의 케이크 종류. 너무 귀여운 콘 모양 케이크.

크림브륄레. 이렇게 큰 크림브륄레를 맘껏 먹을수있다니 행복하다 ㅋㅋㅋㅋ

타르트가 두종류 있는데 둘다 넘나 맛있다!


아이스크림! 작년에는 그냥 밥그릇이었는데 오늘은 찬 기운이 더 오래 보관되도록 놋그릇으로 바뀌었다. 아이스크림은 항상 맛있으니까...☆
그냥 아이스크림도 있고, 콜드스톤처럼 믹스한 아이스크림도 있다. 토핑은 셀프.
※주의: 아이스크림 코너에서 스푼 챙겨가세요 ㅋㅋㅋㅋ


커피는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는데 엄~청 오래 걸린다. 올해는 사람이 많아서 주문이 밀려있어서 그렇다고 했는데 작년에 사람 없고 한가할적에도 엄청 오래 걸렸던걸로 기억한다. 주문 까먹고...
올해부터는 종이빨대를 주기로 했나보다. 아이스를 시켰더니 종이빨대에 나온다. 난 찬성!
커피는 디카페인도 가능하고, 모든 종류의 커피가 다 된다. 홍차도 있다.




정가는 12만원가량.
인터파크/데일리고메 등 식사예약 앱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권을 구매할 수 있다. 10인이상 단체예약이면 훨씬 싸다.

제한시간은 6시반부터 9시반까지이지만 사실 별로 신경쓰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정도다. 커피와 음식의 라스트오더는 9시반.

잘먹었습니다-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내년에 다시 만나길ㅋㅋ 저녁에 사람 많아서 예약필수!!